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성지

아이폰12 역시 자급제보단 성지!

by 전국 휴대폰 성지나라 2021. 3. 10.
728x90

아이폰12 역시 자급제보단 성지!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급제랑 성지매장중에

어디서 살까 고민고민하고 비교해보다 

아이폰12 구매하게 되었는데, 다들 자급제로 구매하길래

자급제가 더 저렴한지 알았어요

근데..반전 그게 아니었어요

 

 

자급제 = 출고가

 

제가 애플공홈, 쿠팡에서 아이폰12 가격을 봤는데

띠용? 120만원?? 쿠팡에서 10프로 할인받아도

100만원이 넘네요?? 이건뭐 할부로 구매하면 

할부이자붙으니 의미가 없는것같아요

 

 

자급제라서 약정없고 유심 맘대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건 장점이 맞긴한데 가격은..

장점이라고 보긴 힘든거같아요

정말 자급제가 저렴한게 맞긴 한걸까요?..

휴대폰성지가 할인폭이 커서 훨씬 싼거같아요

 

 

요즘 휴대폰성지 시세표 보니까

아이폰12 가격 20만원대던데..

자급제가 100만원이 넘으니 

요금제를 떠나서 단말기값에서 우선

5배 차이가 나요

물론 공시지원금일때 라는 조건이 붙지만

기준요금제 6개월만 사용하고, 

이후엔 요금제 내릴수 있으니까

차이가 엄청나요

 

 

그래서 저는 5배 저렴하게 살래요

 

요즘세상에 휴대폰 없이 살긴 힘들고, 

손바닥만한게 출고가기준으로 100이 넘는데

1~2년은 기본으로 사용하니까

약정에대한건 감수하고 그냥 저렴하게 사는게

훨씬 이득인것같아요

 

 

모두들 아이폰12 휴대폰성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이쁘게 잘 써보아요~

 

아이폰12 휴대폰성지 가격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