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성지

일산 휴대폰성지에서 갤럭시S21 울트라 싸게사는방법!

by 전국 휴대폰 성지나라 2021. 6. 21.
728x90

여태 휴대폰성지를 몰랐을까요?

여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나름 싸게샀다고 자부했던 저였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아.. 내가 여태 싸게 샀던게 아니구나.. 라고

느꼈어요..ㅋㅋㅋㅋㅋ

일산 휴대폰성지에서 갤럭시 S21 울트라 싸게사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전자기기에 관심이 매우 많은 편이라 휴대폰을 자주 바꾸고싶어도,

비싼 휴대폰값 때문에 쉽게 바꾸지 못하겠더라구요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바꿀때도 제 나름대로는 여기저기

돌아다녀보고 저렴하게 샀다고 느꼇는데,

그마저도 매월 요금에 할부금이 2~3만원가량 붙어버리니

부담되는건 사실이었어요

그러다 마침.....마침이 맞나...

휴대폰을 세탁기에 넣고 돌리는 미친짓을 하게되었어요

당연히 침대 어디 있겠지.. 했는데

찾아보고 찾아보다 왜 없지 했는데

세탁기 시간이 다되어 빨래를 꺼내는데

툭..? 툭???????????????

아직 할부 1년남은 제 폰을

세탁기에서 찾았어요!!!!드디어찾았....

안되네요^^

전원이안켜져요 ㅋㅋ..하..

그래서 어쩔수없이 새로 구매해야겠다

하고 알아보던중 요즘은 일산 휴대폰성지를

추천한다길래 찾아봤는데,

제가 여태까지 여기저기 알아보러 다닌게

헛수고였다는걸 여실히 느끼게 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타!

이쯤되니 왜 사람들이 성지, 시세표, 좌표

하는지 알거같더라구요

일산 휴대폰성지는, 판매 수수료의 대부분을

할인으로 구매자에게 돌려드리는 박리다매 형식이라

매일 소폭의 시세변동은 있지만 큰 차이는 아니고,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같아요

비대면으로 택배성지?라는것도 있긴 하던데

제 성격 자체가 의심이 많은 성격이라

얼굴 마주하고도 웃으면서 사기치는 세상에..

개인적으로 택배보단 내방이 나을거같아서

일산 휴대폰성지 좌표를 받고 내방했어요

일산 휴대폰성지 가보니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제생각엔

수수료로 다 할인해주면 남는게 별로 없으니

불친절할거라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요즘은 대부분 이런 형식으로 바뀌어서

그러려니 하신다고..ㅋㅋ

제가 원하던 갤럭시 S21 울트라를

저렴한가격으로 Get!해왔어요 ㅋㅋ

사기전에 갤럭시 S21을 살지,

갤럭시 S21 울트라를 살지

고민 되게 많이 했는데,

이유는 갤럭시 S21 울트라는

실제 사용하는 제친구가 말하기를

갤럭시 S21 둔기에디션

갤럭시 S21 팔근육에디션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무겁다는 뜻이겠죠..

하지만 저는 덩치가 큰편이라..ㅋㅋ

그런건 상관없이 구매했는데

이전에 사용하던 폰들보단 확실히 무겁긴하고

펜 별도구매한다 생각했을때

펜 수납 가능한 케이스를 구매하면

엄청 커져서 진짜 둔기처럼

보이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매우 저렴하게 샀으니 만족!

제가 저렴하게 산곳 안내해드릴게요

성지나라 라는 커뮤니티인데,

일산 휴대폰성지 뿐만 아니고

전국 성지 많더라구요

이런거 비교해보고 멀리까지가서

구매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그냥

제가 원하는 일산 휴대폰성지 만 봤는데,

어느정도 거리 이동 가능하시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 하시는분은

비교해보시는것도 좋은거같아요!

밑에 링크 달아드릴게요~

고양 휴대폰성지 갤럭시 S21 울트라 졸업!!!

 

 

 

 

 

 

 

 

 

폰뿌

갤럭시 S22

폰디다스

호탈폰

휴대폰 뽐뿌

옆커폰

폰마왕

아이폰12 퍼플

아이폰 12전원끄기

갤럭시 s21 자급제

갤럭시 s21 울트라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자급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