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성지

핸드폰 저렴하게 사고싶을땐 휴대폰 뽐뿌 보다 성지나라!

by 전국 휴대폰 성지나라 2021. 8. 25.
728x90

핸드폰 저렴하게 사고싶을땐 휴대폰 뽐뿌 보다 성지나라!

요즘 스마트폰의 가격이 오르면서

구매하기에 많이 부담스러운가격이죠

그래서 휴대폰 뽐뿌보다 훨씬 저렴한 곳을 찾다가

성지나라를 알게 되엇습니다

성지나라 바로가기

사고싶은 스마트폰이 있는데 가격이 비싸다면

기다렸다 가격이 떨어지고 나서야 구매할까 생각이 들지만

그 시점엔 이미 신규 스마트폰이 나오는시기가 맞물리죠.

그래서 구매하기가 참 애매해요 또 새로나온 스마트폰을

구매하고싶은데 출시초기라 비싸고, 그렇다고 이전모델을

구매하자니 철지난 느린폰 사는느낌이라...

하지만 성지나라를 통해

출시한지 얼마 안된 최신기종이라도 여러가지로

싸게사는법이 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예전엔 무조건 휴대폰매장 방문해서

여기저기 발품팔아서 견적내고 다니고 그랬는데,

이제는 전혀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요;;

하다못해 쿠팡에서도 자급제긴 하지만

스마트폰을 배달해주는시대라니.. 그것도

자고일어나면 로켓배송으로

문앞에 와있다네요 ㅋㅋㅋ

요즘 자급제단말기를 많이 찾아보시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쿠팡에서 배송받는

경우도 있고, 삼성 디지털프라자같은

디지털샵에서 구매하는방법도 있더라구요

또, 지식인에 가격을 물어보면 거의

쿠팡에서 자급제 구매하는게 저렴하다는

답변이 매우 많아서 저도 자급제단말기

구매가 저렴한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자급제단말기에는 무조건 알뜰통신사

요금제가 들어가야 이득이었어요

하지만 알뜰통신사는 가족결합할인이나

멤버십부분에서 이용할수 있는게 없기때문에

저랑은 안맞더라구요

또, 통신사를 통해 구입하자니

여태까지 호갱당한 이력이 내 발목을 붙잡죠.

이번에도 호갱당할게 뻔하니 더알아보라고..ㅋㅋ

저렴하다는 온갓 상술과 말장난에 속아

호갱이 되기 일쑤였던 지난날에 반성합니다 ㅠㅠ

그래서 이번엔 휴대폰성지라는곳을 알아보기로했어요

휴대폰 뽐뿌는 원래부터 알고있던 사이트라 먼저

살펴봤는데, 예전과는 다르게 광고가 너무 많고,

제대로된 후기도 없고 후기라고 해서 들어가보면

다 광고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폰 뽐뿌가 아닌

다른곳을 좀더 알아보기로 했어요

이리저리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곳이

성지나라 라는 휴대폰성지 커뮤니티인데,

이곳은 네이버카페라 접근성도 좋고,

등업도 어렵지 않아 매우 좋더라구요

등업후 제가 거주하는지역 시세표를 보니

확실히 눈에 확들어오는 매우 저렴한 가격..

깜짝놀랬어요 여태까지 휴대폰 구매하면서

이렇게 구매할수있다는것조차 몰랐고,

거의 사기인줄알았거든요

개통하고서 고객센터 어플을 확인하면

사기로 개통되었는지, 정확히 맞게 개통되었는지

확인 가능하다고 들어서 고객센터 어플 확인하니

매우 저렴한가격으로 정확히 개통된게

맞더라구요!! 드디어 호갱을 벗어나게 되어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성지나라 한번 이용해보세요 😍

저는 후기도 썼으니 성지나라에서

이벤트로 주는 스타벅스 쿠폰으로

커피마시러 가야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