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성지

아이폰13 사전예약? 성지혜택 최대로!

by 전국 휴대폰 성지나라 2021. 8. 25.
728x90

아이폰13 사전예약? 최대 성지혜택으로!

최근 아이폰13 모델의 랜더링 유출이 많이

돌아다니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크게 달라진건

없는거같이 보이는데요, 눈에 띄는것이라고 해봤자

카메라 배치구성정도?? 아이폰13도 이전 아이폰시리즈와

마찬가지로 9~10월정도 발표 후 한국 출시는

9월말쯤으로 보면 될거같네요!

단, 빠르게 받아보시려면 아이폰13 사전예약 을

하셔야하는건 이미 경험으로 다들 아시는부분이죠

지금 사용하고있는 갤럭시노트10도 나쁘진 않지만,

아이폰12시리즈의 깻잎통 디자인에 매우 호감을

가졌던 터라, 바꿀까 고민하다 타이밍을 놓쳤죠 ㅠㅠ

하지만 아이폰13 랜더링을 보니 다시금 구매욕이

활활 불타오르는데요, 변함없는 깻잎통 디자인과

핑크도 나온다는 소식에 아이폰13 사전예약 폭풍검색!

아이폰13으로 아이폰시리즈 사전예약은 처음이라

어떻게 하는지도 미리 알아봐야했어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장점과

단점을 생각해보면 장점은 역시 아이폰갬성!!!

이 갬성..하나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도

참 많죠 아이폰다운 디자인 아이폰이라는 갬성

아이폰11까지의 둥글둥글한 디자인은 적어도

저에게는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긴 모자랐는데요,

아이폰12의 깻잎통디자인부터는 예전에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했던 아이폰5S가 생각나게하는

디자인입니다 또, 카메라부분은 들려오는 얘기로는

그대로이거나 카툭튀가 더 나올수도 있다는데,

어짜피 케이스를 끼면 티가 잘 안나기도 하니,

이제는 카툭튀는 별로 신경 쓰이지가 않네요

다만 생폰으로 사용하시는분들께는 ㅠㅠ

안좋은 소식이긴 합니다!

아이폰 특유의 갬성이 항상 탐났떤지라

이번에 좀더 명확한 스펙이 공개된다면

아이폰13 사전예약을 해보려고 생각중인데요

색상도 이전보다 훨씬 다양하게 나온다고하니

요즘 얘기나오고있는 핑크색이 나온다면

무조건 사야할거같고, 만약 가능하다면

제일먼저 득템하고싶네요 ㅋㅋ 그만큼

아이폰은 디자인 자체로는 다른 스마트폰에서는

볼 수 조차 없는 독보적인 디자인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옆면의 스테인리스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하기에 더할나위없는 디자인입니다

노치는.... 개인적으로 저는 어느정도의 노치는

포기하고 사용할 각오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갤럭시 펀치홀사용자인 저에겐

매우 불편한점으로 다가올게 확실하기에 ㅠ

이번 아이폰13에는 새로개발한

M1 프로세서의 탑재도 기대해볼만큼,

좋은 선택인것같은데 중요한건 아무래도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점이겠죠

이전 아이폰12 사전예약때는

기기도 늦게나왔을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혜택이 거의 없었다고 봐도 무방할정도였죠

하지만 아이폰13 사전예약에는 추가적인

공장가동으로 이전처럼 물량이 부족해보이진

않으며, 색상 라인업도 추가되었다하니

몰리는색상이 분명 있긴 하겠지만

색상의 선택 가능 범위가 넓어지면서

그만큼 재고수급도 원활할것같습니다.

사전예약은 기기를 빠르게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혜택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이전 아이폰12때와는 달리 아이폰13 사전예약에서는

성지혜택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성지를 알고계신분들은

일반매장과 휴대폰성지의 엄청난 가격차이를

분명 아실텐데요, 아이폰13 사전예약에서도

성지혜택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사전예약은 꼭 인증된 휴대폰성지에서

진행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성지에서 아이폰13 사전예약

 

 

 

댓글